'해투4' 스페셜 MC 황민현, “원래 옷핀으로 고정시켰었다” 복근 노출 사고 해명! 궁금증 UP

'해투4' 스페셜 MC 황민현, “원래 옷핀으로 고정시켰었다” 복근 노출 사고 해명! 궁금증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0.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황민현, ‘복근 대란’ 해명부터 복근 행방까지! 전말 공개! 궁금증↑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의 스페셜 MC인 워너원 황민현이 ‘그린콘서트 복근 노출’의 전말을 낱낱이 밝힌다.

최근 부산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워너원 황민현은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은 ‘황민현 복근 대란’에 해명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그린 콘서트에서 황민현의 알찬 초콜릿 복근이 깜짝 공개돼 팬들에게 뜻밖의 선물이 된 사건으로, 인터넷을 들썩일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일어난 바 있다.
 
하지만 황민현은 “그린콘서트에서 복근이 노출된 것은 예기치 못한 사고였다”고 운을 뗀 뒤, 해명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황민현은 “복근 공개의 날이 따로 있었다. 그 전까지 옷핀으로 복근을 꽁꽁 숨겼는데 그날 옷핀을 깜빡했다”며 옷핀 덕분에(?) 세상의 빛을 보게 된 복근 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민현은 “이렇게까지 화제가 될 지 몰랐다”면서 핫한 반응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황민현은 현재 복근의 행방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그 전말에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이날 황민현은 게스트로 출연한 한지민을 평소 이상형이라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다. 이어 한지민이 등장하자 황민현은 한껏 수줍은 미소로 악수를 청하는가 하면 한지민의 눈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며 순수한 매력을 터뜨렸다고. 뿐만 아니라 그는 한지민을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까지 공개해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황민현의 예기치 못한 복근 노출 사고의 전말과 그의 복근 행방은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