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메카드 신제품 ‘수호정령 에반과 미스터리 요괴볼' 공개

요괴메카드 신제품 ‘수호정령 에반과 미스터리 요괴볼'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0.1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반 1개, 랜덤 요괴볼 1개, 메카드 3장으로 구성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요괴메카드 신제품 ‘수호정령 에반과 미스터리 요괴볼’를 공개하며 어린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에서 메카니멀들의 영웅으로 등장해 큰 인기를 누렸던 ‘에반’이 요괴메카드의 수호정령으로 등장하는 이번 제품은 에반 1개, 랜덤 요괴볼 1개, 메카드 3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수호정령 에반’은 작은 공 모양으로 10㎝정도의 높이에서 바닥을 향해 가볍게 툭 놓으면 팝업해 수호정령으로 변신한다. 또한 랜덤으로 들어 있는 요괴볼은 어떤 요괴볼이 나올지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자아낸다.

배틀형 놀이완구로 기획된 이번 완구의 놀이 방법은 요괴라이더에 요괴볼을 올려놓고 슈팅, 요괴라이더가 메카드를 만나 팝업하는 순간 요괴볼이 발사된다. 발사된 요괴볼은 배틀필드에 착지한 후 팝업해 요괴로 변신하고 수호정령의 속성에 따라 파워 점수를 얻어 상대와 승패를 가르게 된다. 이렇게 수호정령의 속성에 따라 점수 획득이 가능하므로 요괴메카드 배틀 놀이에서 수호정령 완구는 필수품이다.

수호정령 완구는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수호정령 에반’은 블루 속성을 갖고 있다. 손오공은 이후 블랙 속성의 ‘수호정령 타나토스’와 레드 속성의 ‘수호정령 켄타스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