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the guest' 김재욱 목숨을 건 구마의식 포착! 칼날 눈빛에 담긴 결연함 카리스마 폭발

'손 the guest' 김재욱 목숨을 건 구마의식 포착! 칼날 눈빛에 담긴 결연함 카리스마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0.1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매 허율에게 깃든 강력한 ‘손’의 힘! 절박한 구마의식의 결과는?
사진제공 : OCN
사진제공 : OCN

‘손 the guest’가 ‘손’에 맞서는 치열한 사투로 2막을 연다.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연출 김홍선, 극본 권소라 서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0일 ‘손’에 빙의된 정서윤(허율 분)을 구하려 구마의식에 나선 최윤(김재욱 분)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한다.
 
매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심장을 조이는 서늘한 공포로 안방을 물들였던 ‘손 the guest’가 더 강렬하고 치열한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의 2막을 연다. ‘손’에 의한 상처와 아픔을 공유한 윤화평(김동욱 분), 최윤, 강길영(정은채 분)은 빈틈없는 공조로 박일도의 정체를 쫓아왔다. 박일도로 의심되는 박홍주(김혜은 분)에게 접근했지만 난관에 부딪힌 세 사람에게 다시 드리운 ‘손’의 그림자는 윤화평처럼 영매 자질을 지닌 정서윤이었다. 아버지 죽음에 얽힌 충격적 진실을 알게 된 정서윤이 결국 스스로 ‘손’을 불러들이면서 긴장감이 치솟았다.
 
공개된 사진 속 여느 때보다 깊은 비장함으로 구마의식을 준비하는 최윤의 날카로운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한층 단단해진 최윤의 표정에 반드시 정서윤을 구하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담겨있다. 늘 카리스마 넘치던 강길영의 얼굴에도 전과 달리 긴장감이 서려 있어 위기감이 고조된다. 격렬하게 반응하는 정서윤의 어깨를 붙잡은 최윤의 단호한 의지에 정서윤의 눈빛이 돌변한다. 악령에 빙의된 정서윤은 누군가를 바라보며 서늘한 분노를 쏟아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강력해진 ‘손’에 맞선 치열한 사투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10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빙의된 정서윤을 구하기 위한 윤화평, 최윤, 강길영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윤화평처럼 영매의 능력을 지닌 정서윤은 악령에게 그 누구보다 완벽한 빙의체인 만큼 만만치 않은 상대. 영매에게 빙의된 ‘손’이 거센 힘으로 위기감을 고조시키고 공포와 긴장감을 높인다. 그 어느 때보다 절박한 심정으로 공조를 펼치는 윤화평, 최윤, 강길영에게 확실한 변곡점이 되며 더욱 강력한 2막의 문을 연다.
 
‘손 the guest’ 제작진은 “차근차근 쌓아 온 서사와 짙어진 미스터리 위에 더 강렬한 2막이 시작된다. 더 이상의 비극을 막으려면 반드시 성공해야 하는 구마를 위해 필사적으로 의기투합한 윤화평, 최윤, 강길영의 팀플레이가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안방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의 2막을 여는 9회는 오늘(10일)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