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AFMF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

'2018 AFMF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0.0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과 뮤직 페스티벌이 어우러진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오는 12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8 AFMF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이 열린다.

일산 킨텍스 야외전시장과 캠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캠핑과 뮤직 페스티벌이 어우러진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로 기존 2030 세대에 집중되었던 페스티벌과는 달리 전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 페스티벌이다.

메인 무대와 캠핑장 내 서브 무대에선 다양한 퍼포먼스와 공연이 펼쳐진다. 각 일자마다 알찬 출연팀이 무대에 올라 낮 1시부터 밤 9시까지 흥겨운 공연을 이어간다.

12일은 EDM 공연을 시작으로 하휘동, 치타, 산이, DJ DOC 등이 출연한다. 13일은 모모랜드, 우주소녀, SF9, 소유, 현진영 등 각 연령층이 좋아하는 아이돌이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 14일은 코요테를 시작으로 KCM, 윤혁(디셈버), SG워너비가 출동하며 마지막 피날레는 다비치가 감성적인 가을 밤을 만들며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더매니아그룹은 ’소확행은 夜(야)확행이다’를 주제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는 관객들을 야간까지 확실하게 행복하게 해드리는 페스티벌이 되겠다며 행사장을 찾는다면 낮부터 밤까지 많은 즐거움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페스티벌장에는 먹거리 부스, 체험 부스, 이벤트 부스, 프리마켓, 푸드트럭 등이 입점해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