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준법 정신 투철한 고객에게 할인하는 프로그램 진행해

현대차, 준법 정신 투철한 고객에게 할인하는 프로그램 진행해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8.10.0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 운전을 실천한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

3년간 준법, 안전 운전을 실천한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현대자동차가 전했다.

프로그램은 고객이 가입 후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 운행을 준수할 경우 향후 1년 이내 현대자동차 및 제네시스 브랜드 차량 재구매 시 최대 4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현대자동차는 중장기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근 들어 자주 발생하는 부주의 운전사고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안전 운전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차종에 따라 ‘굿 드라이버Ⅰ’, ‘굿 드라이버Ⅱ’, ‘굿 드라이버Ⅲ’로 분리해 개별 운영될 예정이다.

굿 드라이버Ⅰ 프로그램은 가입 비용 10만원으로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 운행 후 재구매할 경우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 드라이버Ⅰ의 가입대상 차종은 엑센트, 아반떼, i30, 벨로스터(벨로스터 N 포함), 아이오닉, 코나, 투싼 등 현대자동차의 소형~준중형 차종이다.

굿 드라이버Ⅱ 프로그램은 가입 비용 15만원으로 굿 드라이버Ⅰ과 동일하게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 준수 시 300만원의 재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 드라이버Ⅱ의 가입대상 차종은 쏘나타, 그랜저, 아슬란, i40, 싼타페, 맥스크루즈, 넥쏘 등 현대자동차의 중형~대형 차종이다. (하이브리드, 전기차 등 친환경 차종 포함)

굿 드라이버Ⅲ 프로그램은 에쿠스(VI) 및 G70, G80, EQ900 등 제네시스 브랜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