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한글판, PS Vita용으로 2012년 여름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한글판, PS Vita용으로 2012년 여름 발매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6.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한글판, PS Vita용으로 2012년 여름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 Vita(PS Vita)용 액션 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Ragnarok Odyssey)’를 자막 한글화하여 올 여름에 발매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게이머들이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여러 무기와 기술을 사용하는 액션 게임으로, PS Vita의 성능을 활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인다. 게임의 배경은 북유럽 신화의 세계 종말의 날 “라그나로크(신들의 황혼)” 이후의 세계를 무대로 인간과 거인들 사이의 전투를 보여준다. 플레이어들은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콤보 공격을 펼치며 다수의 몬스터와 거인들을 무찌르게 된다. 게임은 애드혹과 네트워크 기능을 이용해 최대 4인의 멀티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캐릭터는 난전 중심의 소드워리어,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어새신, 원거리 헌터, 주문을 외우는 메이지, 해머를 든 해머스미스, 그리고 치유 기능을 가진 클레릭 등 다양한 계급으로 나뉘어 룬미드가츠왕국의 변방의 격절지에서 용병으로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이명진의 만화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PS Vita용 스핀오프 작품이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개발사인 그라비티와 일본의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그란디아(GRANDIA)’와 ‘루나(Lunar)’ 등의 개발로 잘 알려진 게임아츠(GAME ARTS)가 공동으로 제작했다. 일본과 아시아 지역에서는 지난 2월에 출시되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한글판의 발매일 및 가격 등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