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아는것이 힘!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가입TIP,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 가족한정 범위 비교 필수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아는것이 힘!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가입TIP,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 가족한정 범위 비교 필수

  • 생활뉴스팀
  • 승인 2018.09.2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최소한의 안전장치로 자동차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한다.실시간자동차보험, 책임보험은 매년 큰 부담으로 작용되지만 의무가입이다보니 잘 알아보지 않고 쉽게 가입하는경우가 많다. 같은 조건이어도 차량의 종류, 운전경력 등에 따라 보험회사별로 보험료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가입전에 꼼꼼히 비교해서 견적을 내고, 자동차 보험료를 아끼기위한 가입자들의 노력이 필요하다.

다이렉트자동차보험사이트 카보험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트를 활용하면 보장내용, 특약, 할인등 보험료를 한번에 비교해볼 수 있고, 각 보험사별 자동차보험료를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된다.

온라인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보험을 가입하는것보다 최소 15%가량 보험료가 절약이 되며, 다양한 특약을 활용하면 보험료 할인폭은 더 커질 수 있다. 보험가입자가 어떤 특약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할인율은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본인에게 필요한 특약이 무엇인지 꼼꼼하게 상담받아보고 비교해서 가입해할 필요가있다.

첫번째, 자동차보험료를 낮추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사고운전이다.
무사고 경력을 꾸준히 쌓아야 보험료를 낮출수있다. 자동차 보험료는 운전경력과 사고이력을 기준으로 보험료가 할인되거나 할증된다. 교통사고 횟수나 보험금 규모에따라 보험료가 결정되기 때문에 안전운전습관을 기르는것이 보험료를 낮추는데 가장 중요한 습관이다.

두번째, 각종 특약을 이용해 할인을 받을수있다.
차량의 주행거리가 적을수록 사고가 일어날 확율도 줄어들기때문에 주행거리 특약을 가입할 경우 약 8~23%의 할인을 받을수있으며, 블랙박스를 장착한 차량의 경우 3~4%의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있다. 또한, 각 보험사별로 만 7세 이하의 어린자녀가 있거나, 대중교통 이용 실적에따라 자동차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보험사도 있다.

이 외에도 에어백과 잠김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설치유무에따른 특약, 교통법규 위반사실이 없는 무사고 운전자 등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사도 있어 꼼꼼히 비교보는것이 중요하다.

손보사 관계자는 자동차보험이 매년 손해율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보험료 인상이 불가피한데 무사고 가입자에게도 상승된 보험료를 똑같이 적용시키는 것은 형평성에 어긋난다며, 전체 보험료를 올리더라도 할인 특약으로 무사고 우량가입자에게는 보험료를 덜어주는것이라고 말했다.

자동차보험비교견적 다이렉트카보험에서는 자동차보험은 각 보험사별로 블랙박스장착할인, 마일리지특약, 제휴카드, 요일제운행, 무사고 운전에 따라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가입전에 꼼꼼히 비교해보고 가입 할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