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유혹 작전 실패? 눈물의 ‘주주커플’ 포착! 29-30회 예고 공개!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유혹 작전 실패? 눈물의 ‘주주커플’ 포착! 29-30회 예고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1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현우, 병원 응급실서 포착! “아무 이상 없는데..” 불안감 대 폭발!
사진제공 : MBC ‘사생결단 로맨스’ 예고 영상 화면 캡처
사진제공 : MBC ‘사생결단 로맨스’ 예고 영상 화면 캡처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지현우를 유혹하고자 작전을 펼쳤지만 실패했다. 이어 지현우와 이시영이 눈물의 이별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주주커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지난 11일 태도가 변한 한승주(지현우 분)를 향해 유혹 작전을 펼치는 주인아(이시영 분)의 모습이 담긴 29-30회 예고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승주가 응급실에서 깨어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것저것 다 해봐도 아무 이상 없는데”라며 건강에 이유 모를 이상이 생겼음을 암시해 긴장감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인아가 어딘가 달라진 승주의 태도를 눈치채고 그를 관찰하기 시작했다. 승주의 진료실 문 사이로 고개를 ‘빼꼼’ 내밀고 지켜보던 인아가 “뭔가 예측불허한 자극! 긴장!”이란 이미운(인아 분)의 말과 함께 승주를 향한 섹시한 유혹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주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자 인아는 “요즘 좀 이상한 거 아시죠”라며 그가 변한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다.
 
이어서 뇌 검사 사진과 “성공률 잘 해봐야 5%야”란 내레이션이 술을 마시며 갈등하는 승주의 모습과 겹쳐지면서 그의 뇌에 문제가 생겼음을 알 수 있다. 그렇게 승주는 술에 취한 채 인아와 만났고 변한 이유를 묻는 인아에게 “재미없어졌어요”라며 비수를 내리꽂았다.
 
승주의 냉정한 말에 인아는 먼저 자리를 떠나는 승주를 차마 붙잡지도 못하고 눈물이 가득한 눈으로 쳐다보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승주가 벽 뒤에 숨어서 떠나는 인아의 뒷모습을 보고 폭풍 오열을 하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29-30회 예고 영상을 본 네티즌은 "헐 승주 많이 심각한가봄ㅠㅠ”, “인아 ‘빼꼼’ 보는 거 두 사람 처음 만났을 때 같다 ㅎㅎ 유혹하는 것도 귀엽”, “헉 이제 꽃길 걷나 했는데 이게 무슨 일ㅠㅠ”, “승주야ㅠㅠ인아 잡아ㅠㅠ 헤어지지마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오늘(17일) 월요일 밤 10시 29-30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