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레이블 싱글 'IGOHOLIC' 17일 기습 발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레이블 싱글 'IGOHOLIC' 17일 기습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블 콜라보 싱글에 이은 레이블 단체 싱글까지…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행보

R&B 힙합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뮤지션들이 오는 17일 낮 12시에 레이블 단체 싱글을 발표한다.

12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공식 SNS 채널에는 레이블 싱글 ‘IGOHOLIC(아이고홀릭)’ 발매 소식과 함께 티징 이미지가 기습 공개되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다섯 뮤지션(정진우, 빌런, 준, 가호, 모티)들이 차에서 내려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IGOHOLIC’이라는 생소한 단어가 적혀있어 이번 레이블 싱글이 어떤 장르의 곡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올 초 Planetarium Case #1과 Case #2 레이블 EP 앨범을 통해 뮤지션 모두가 따로 또 같이 노래하며 R&B 씬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5월과 8월에는 레이블 단체 싱글 'Hocus Pocus(호커스 포커스)'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Day : Off(데이 오프)’를 발매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존재감을 과시한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준(June), 가호(Gaho), 모티(Moti)가 각자 싱글을 발매하고, 빌런(Villain)이 미니 앨범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지난 11일에는 서울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오후 3시 30분, 오후 7시 30분 2회에 걸쳐 첫 번째 단독 콘서트 'POPPINE DOME(팝핀 돔)'을 열고 음악팬들과 만났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뮤지션 개개인의 무대와 합동 무대를 비롯해 전곡 모두 밴드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다채로운 셋 리스트 구성으로 2시간 동안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따로 또 같이하며 쉼 없이 트렌디한 감각을 쏟아내고 있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가 레이블 싱글 ‘IGOHOLIC’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