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종원, 온스타일 디지털드라마 ‘팩 투더 퓨처’ 출연확정!

신예 이종원, 온스타일 디지털드라마 ‘팩 투더 퓨처’ 출연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1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 행보로 '워너비 남친' 이어간다!"

배우 이종원이 스튜디오 온스타일 디지털드라마 ‘팩 투더 퓨처’에 출연을 확정하며 ‘국민 남친’으로의 준비를 마쳤다.

이종원은 오는 18일(화) 오후 6시 공개되는 스튜디오 온스타일 디지털드라마 ‘팩 투더 퓨처’에서 농구부 출신의 많은 여자들을 사귀었던 전설의 플레이보이인 ‘박동기’역을 맡았다.
 
'팩 투더 퓨처'(연출 최성환, 총 4부작)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가지게 된 여주인공 ‘유지해’가 과거의 인연이 자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팩을 사용해 과거로 돌아가는 내용을 그린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디지털드라마.
 
극중 박동기는 주인공 유지해가 과거 여행을 떠나 만나게 된 첫 남자이자 대학교 신입생때 처음 연애했던 사람. 이종원은 많은 여자들을 사귀었던 플레이보이 역할을 맡은 만큼 박동기 역으로 또 한번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이종원이 출연한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는 공개된 직후 200만뷰 가까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인 배우 이종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고,백 다이어리’는 파일럿 웹드라마로 정규 편성을 원하는 시청자들의 요청까지 쇄도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신선한 마스크와 순수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로 더불어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갖춘 신예 이종원이 ‘팩 투더 퓨처’를 통해 펼칠 활약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종원이 출연하는 ‘팩 투더 퓨처’ 1회는 오는 18일(화) 오후 6시 스튜디오 온스타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 TV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