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설미리의 ‘카드뉴스 마케팅의 모든 것’ 출간
저자 설미리의 ‘카드뉴스 마케팅의 모든 것’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9.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카드뉴스’라는 무기를 손에 쥐어야 한다

광고대행사, 바이럴 마케팅 회사 등을 거치며 마케팅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카드뉴스’라는 무기를 손에 쥐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저자 설미리의 ‘카드뉴스 마케팅의 모든 것’이 출간됐다.

저자는 뉴스와 정보, 광고 등을 TV나 신문을 통해 얻던 시대는 지나갔다고 강조한다. 개인의 일상을 알리며 친목을 다지는 도구로 출발했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의 SNS 채널들이 그 자리를 대신하며 매일 엄청난 양의 광고가 쏟아지고 있다. 그 사이에서 고객의 눈에 띄기 위해 오늘도 마케팅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개인의 일상을 알리며 친목을 다지는 도구로 출발했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의 SNS 채널들이 그 자리를 대신하며 매일 엄청난 양의 광고가 쏟아지고 있다. 그 사이에서 고객의 눈에 띄기 위해 오늘도 마케팅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콘텐츠 하나당 소비하는 시간은 2초에 불과하다고 한다. 손가락으로 휙휙 넘기며 빠르게 정보를 얻고, 구매와 가격 비교 역시 순식간에 이루어진다. 이렇게 빠르고 간편한 시대인 만큼 누구보다 임팩트 있게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아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잘된 콘텐츠들을 사냥하고 분석해야 한다. 그것들을 완전히 흡수한 뒤에 거기에 나의 가치관과 비전을 접목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남들과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 낸 콘텐츠를 짧고 강력하게 전달해야 정보의 포화 속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