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 함께 힐링 토크 맛보기! 13일 첫방송 이벤트 모집 시작!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 함께 힐링 토크 맛보기! 13일 첫방송 이벤트 모집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 명의 神이 아낌없이 주는 팬들과의 토크X사인회 첫방송 당일(21일) 개최!
사진제공 : MBC ‘토크 노마드’
사진제공 : MBC ‘토크 노마드’

오는 21일 첫방송을 8일 앞둔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 예비 시청자가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오늘(13일) 공식 홈페이지에 네 명의 고정 출연진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책 증정 및 사인회 이벤트를 오픈해 아낌없이 주는 힐링 토크의 맛보기를 예고하며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 첫방송 되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측은 “21일 첫방송 당일 네 명의 출연진과 함께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가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여행하며 느낀 힐링을 아낌없이 이야기 해주는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첫방송 이벤트에 많은 응모와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명장면을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아낌없이 터져 나오는 고품격 토크와 시청자들에게 ‘힐링 이펙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오늘(13일) 깜짝 선물처럼 첫방송 이벤트가 공개됐다. 네 명의 고정 출연진들이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21일 오전 11시 빨간책방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예비 시청자들과 격식 없는 대화의 장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응모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공식 홈페이지 오늘(13일)부터 15일 토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고 당첨자는 30명으로 선정된다. 당첨자는 19일 화요일 개별적으로 연락이 전달된다.
 
무엇보다 고정 출연자 이동진의 ‘길에서 어렴풋이 꿈을 꾸다’와 정철의 ’틈만 나면 딴생각’ 두 권의 책 선물과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의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 사인회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첫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BC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진짜사나이300’, ‘나 혼자 산다’로 이어지는 금요예능존의 첫 스타트를 끊는 프로그램으로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