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주영, 타이틀곡 'N/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독특한 비디오 아트 눈길”

R&B 싱어송라이터 주영, 타이틀곡 'N/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독특한 비디오 아트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1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 뮤직비디오 티저, 독특한 영상미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아 감각적 매력 더해

R&B 싱어송라이터 주영이 신곡 'N/A'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눈길을 끈다.

주영의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최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주영의 디지털 싱글 앨범 'N/A'의 동명 타이틀곡 ‘N/A’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비디오 아트의 매력을 담은 독특한 영상미가 눈에 띈다. 주영의 음악 색을 표현한 다채로운 컬러감의 이미지와 감각적인 영상은 몽환적 매력을 더한다.
 
특히 영상 속 잠깐씩 드러나는 주영의 얼굴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불러일으킨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주영의 목소리 역시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매력을 발산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주영은 지난 3월 자신의 음악 세계를 그대로 이은 미니앨범 '파운틴'(Fountain)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해당 앨범은 주영이 전곡 작곡, 작사, 프로듀싱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여 독특한 감성이 매력적인 앨범이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지난 6월에는 신곡 'PRADA (Feat. pH-1)'(프라다)로 더욱 짙어진 음악 색깔을 자랑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주영은 MBC '복면가왕'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주영은 리듬감이 돋보이는 특유의 기교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완전히 매료시켜 크고 작은 화제를 모았다.
 
담담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으로 독보적인 음악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주영이 이번에는 어떤 색깔의 음악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주영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N/A'과 동명 타이틀곡 ‘N/A’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