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기쁨’ 무릎 꿇은 송하윤, 그녀에게 무슨 일이?
‘마성의 기쁨’ 무릎 꿇은 송하윤, 그녀에게 무슨 일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1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르익는 두 사람의 관계, 과연 ‘공주 커플’ 탄생할까?

전속계약 제안을 받고 연예인으로 활동 재개를 앞둔 주기쁨(송하윤 분)의 무릎 꿇은 모습이 공개돼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극본 최지연 / 연출 김가람 / 공동제작 IHQ, 골든썸) 4회에서는 위기에 빠진 주기쁨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 속 주기쁨은 무릎을 꿇고 슬픈 표정을 짓고 있어, 과연 그의 신변에 어떤 문제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중국 하이난에서부터 주기쁨에게 어떤 문제가 생길 때 나타나 그를 도왔던 공마성(최진혁 분)이 과연 위기에 빠진 주기쁨을 또 다시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주기쁨은 성기준(이호원 분)이 속한 스타 엔터로부터 전속계약 제안을 받고 고민에 빠진다. 친구 고란주와 함께 술을 마신 후 깊은 고민에 빠졌던 주기쁨은 술기운에 장난스럽게 계약서에 사인까지 해놓은 상황. 과연 기쁨의 연예계 복귀가 순탄하게 이루어질 수 있을까?
 
또, 성기준의 복귀 예능인 브레인 퀴즈쇼 녹화에 따라가게 된 주기쁨은 다시 만난 전 소속사 대표 김범수(정수교 분)의 계략으로 인해 또 위기에 처하게 된다.
 
‘마성의 기쁨’은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 ‘공마성’(최진혁 분)과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 ‘주기쁨’(주기쁨 분)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 ‘마성의 기쁨’은 4회는 오늘(13일) 밤 11시, 드라맥스와 MBN으로 동시 편성되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