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엔딩산업박람회, 오는 11월 8일부터 개최

세계엔딩산업박람회, 오는 11월 8일부터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9.1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다잉'에 관심있는 이들에게는 좋은 경험될 것

오는 11월 8일(목)부터 10일(토)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4, 5홀에서 SENDEX2018와 동시에 개최되는 장례박람회는 ‘WEBF2018(World Ending Business Fair 2018. 세계엔딩산업박람회)’로 공식 명칭을 확정하고 명실공히 국내외에 한국을 대표할 전시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채비를 갖추고 있다.

KINTEX와 SSN(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 前복지부장관)가 공동 주최하고 센덱스 조직위원회와 WEBF 실행위원회가 공동 주관하게 될 장례박람회 ‘WEBF2018(Well Ending Business Fair2018)’가 넓은 의미에서의 웰다잉 컨텐츠를 시니어 및 사회복지의 개념 속에 포함하여 폭 넓고 다양한 분야로 확대 개최하게 된다.

특히 이번 SENDEX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전 보건복지부 장관을 역임한 서상목 위원장을 중심으로 국내 시니어 산업의 대표적인 기관 단체가 전반적으로 협력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는 이번 박람회가 한국 사회복지정책의 성공적 수행에 기여하고 관련 산업의 발전에 공동 초석이 되어주는 역할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아름다운 삶의 앤딩을 준비하고자하는 '웰다잉'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이번 박람회가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