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이상민, 유명 침대CF 패러디 ‘웃음 폭탄 예고’

‘구내식당’ 이상민, 유명 침대CF 패러디 ‘웃음 폭탄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1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내식당’ 이상민, 셔츠입고 침대 벌러덩 ‘광고 따라잡기’
사진제공 :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사진제공 :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이상민이 유명 침대 광고 패러디에 나섰다.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분야별 국내 대표기업들의 A부터 Z까지 모두 보여주는 대한민국 유일의 직장 밀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천만 직장인, 70만 취업 준비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공감을 모으며 호평을 이끌고 있다.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의 가장 큰 장점은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업들의 문화 및 해당 기업 내 직장인들의 근무 환경 등에 대해 정보를 전달해 준다는 것이다. 그리고 또 하나 놓칠 수 없는 장점이 직접 기업을 방문, 체험하는 출연진들이 만드는 유쾌한 웃음이다. 이상민, 성시경, 김영철, 조우종 등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MC들은 예능감과 재치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같은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속 웃음코드는 내일(13일) 방송되는 ‘H호텔’ 편에서도 반짝반짝 빛날 전망이다. 남산 중턱에 자리잡은 ‘H호텔’은 대통령, 여왕 등 세계 각국의 국빈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만큼 완벽한 서비스와 깔끔한 객실관리가 생명인 것. 이상민은 일일 호텔리어로 변신해 ‘H호텔’ 객실 상태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점검할 전망이다. 9월 13일 오늘 낮 12시 오픈된 깜짝 선공개 영상은 이 같은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H호텔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과정에서 이상민이 넘치는 재치를 발휘했다고. 흰 셔츠에 슈츠 팬츠 차림의 이상민이 객실에 배치된 넓은 침대를 보자 벌렁 누워버린 것. 옷차림, 침대에 드러눕는 행동, 특유의 허세 가득한 표정까지. 이상민은 흡사 유명 침대CF 한 장면을 떠오르는 상황을 연출했다. 이상민의 넘치는 재치 덕분에 촬영현장은 물론 VCR을 접한 스튜디오 출연진까지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번뜩이는 재치와 예능감으로 완성한 이상민의 침대CF 패러디는 어떤 웃음을 안겨줄까. 이상민, 성시경, 김영철, 조우종의 일일 호텔리어 체험은 어떤 모습일까. 각국 국빈들을 사로잡은 ‘H호텔’, 우리는 몰랐던 호텔과 호텔리어들의 이야기는 무엇일까. 이 모든 궁금증이 밝혀질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H호텔 편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H호텔 편은 내일(1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