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원유 80%가 함유된 유어스 프리미엄 80라떼와 버터커피 출시

GS25, 원유 80%가 함유된 유어스 프리미엄 80라떼와 버터커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9.1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오피아의 프리미엄 원두 예가체프 품종으로 블렌딩

GS25가 프리미엄 커피 유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2종의 커피는 원유 80%가 함유된 유어스 프리미엄 80라떼(이하 80라떼)와 MCT오일, 무가염 버터로 만든 유어스 프리미엄 버터커피(이하 버터커피)로 80라떼의 원유 함유량 80%는 국내에 출시된 커피 유음료 중 최대 수준인데 신선한 원유의 유당으로 인해 설탕을 넣지 않았음에도 잔잔하게 달콤한 끝 맛을 선사한다.

또한 80라떼에 사용된 커피 원두는 카페 라떼를 만들 때 가장 밸런스가 뛰어나다고 평가되는 에티오피아의 프리미엄 원두 예가체프 품종으로 블렌딩했다. 에티오피아 원두의 특징인 기분 좋은 산미는 신선한 원유를 만나며 부드러운 맛으로 조화됐고, 원유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예가체프가 품은 과일향, 제비꽃향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버터커피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다이어트 커피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홈트족, 다이어트족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홈메이드 버터커피 레시피를 활용해 GS25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상품이다. GS25가 출시한 버터커피에는 무가염 버터와 MCT(Medium Chain Triglyceride)오일이 첨가됐다. MCT오일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중쇄 지방산 오일로, 체지방으로 축적되기 전에 열량으로 전환되는 속도가 빨라 단시간에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해 다이어트에 많이 활용된다. 버터커피는 예가체프 원두 블랜딩을 기본으로 하며 고소한 버터향와 진한 카카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