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모바일, 5학년 수업 개시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모바일, 5학년 수업 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8.09.0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학년 콘텐트, 오늘 개시됨에 따라 플레이어들의 기대감 커져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내 호그와트 학교 학생 생활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역할극 게임(RPG) 요소가 들어 있는 서술적 모험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자기가 원하는 학생 아바타를 만들어 학교 교실에서 마술을 배우고 다른 학생들과 친구가 되거나 경쟁 상대가 되는 독특한 게임이다.

여기에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신의 캐릭터가 호그와트 학교에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는데 영향을 주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결정과 취하는 행동이 과제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대결 시스템이 있어서 팬들이 마녀나 마법사로서의 자신의 실적을 만들어 낼 수 있게 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에서 팬들은 수락 편지를 받고 캐릭터를 생성해 호그와트 스쿨 오브 위치크래프트 앤드 위저드리(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에 다닌다. 게임 플레이어들은 의식행사에 참가하고 교과서를 플로리쉬(Flourish)와 블로츠(Blotts) 서점에서 사 모으는 일에서부터 맥고나골(McGonagall), 플릿윅(Flitwick), 스네이프(Snape) 같은 덕망 있는 교수의 교실에 들어가 강의를 듣는 등 일상적인 생활을 한다. 게임의 5학년 콘텐트가 오늘 개시됨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호그와트 학교에 다시 등교해 신비스러운 일이 새로 벌어지는 그 어느 때 보다 가장 신나는 한 해를 시작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5학년이 되어 호그와트 학교에서 그 어느 때 보다 가장 열심히 공부하고 교과 과정에서 중요한 성적을 올리는 한 해를 보낸다. 4학년에 반장이 된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에서 새로 마련된 반장 욕실을 사용하면서 반장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하지만 모든 5학년 학생들은 반장 배지를 받는 것 보다 더 어려운 시험인 평상시 마법사 등급(Ordinary Wizarding Levels, O.W.L.) 시험을 치러야 한다.

마법사가 되어 보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으로 해리포터팬들을 비롯한 게임마니아들의 기대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