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김영철, 생방송으로 유느님 유재석과 대결 도전?
‘구내식당’ 김영철, 생방송으로 유느님 유재석과 대결 도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내식당’ 김영철, 57분 교통정보 생방송 도전 ‘진땀 뻘뻘’
사진제공 :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사진제공 :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김영철이 유느님과 대결을 펼친다.

MBC ‘구내식당-남의 회상 유강기’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분야별 국내 대표기업들의 A부터 Z까지 모두 보여주는 대한민국 유일의 직장 밀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9월 6일 방송에서는 대한민국의 중심, 서울의 안전을 책임지는 ‘서울지방경찰청’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이상민, 조우종, 김영철, 걸스데이 소진은 서울지방경찰청을 방문해 다양한 체험에 나섰다. 경찰들의 업무는 우리의 상상을 초월할 만큼 폭이 넓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살인 사건 등 강력사건은 물론 국민의 안전과 편안한 삶을 위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것. 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서울시내 전역의 교통을 체크하는 종합교통정보센터의 업무다.
 
김영철이 바로 이 곳, 서울지방경찰청 내 종합교통정보센터를 찾았다. 중앙의 커다란 화면 가득 서울 시내 전역의 교통상황이 쉴 새 없이 비춰지고 있는 곳. 뿐만 아니라 이 곳에서는 운전자들이 매 시간 손 꼽아 기다리는 ‘57분 교통정보’의 생방송도 진행되고 있었다.
 
이에 김영철이 직접 ‘57분 교통정보’ 생방송에 도전했다. 앞서 김영철 외에도 MBC ‘무한도전’을 통해 유재석이 도전했던 바. 당시 유재석은 능숙한 솜씨로 완벽하게 생방송을 진행해 관계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유재석이 도전했다는 말에 김영철의 의지 또한 불끈 타올랐다는 전언이다.
 
김영철은 “유느님과 대결이다”라며 떨리는 마음으로 마이크 앞에 앉았다. 과연 김영철은 무사히 ‘57분 교통정보’ 생방송을 마칠 수 있었을까. 그토록 고대하던 ‘유느님과의 대결’에서 어떤 평가를 받았을까. 그 결과가 공개될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서울지방경찰청 편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강력계, 미제수사팀, 112 신고센터, 과학수사대, 프로파일러의 세계 등 우리가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봐왔던 경찰들의 진짜 이야기가 펼쳐진다. 2천만 직장인, 70만 취업 준비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공감을 모으고 있는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서울지방경찰청 편은 오늘(6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인기기사
최신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