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출시 2종, 갈비탕과 차돌 된장찌개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출시 2종, 갈비탕과 차돌 된장찌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9.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방식대로
오랜 시간 직접 우려낸 육수와 풍성한 건더기를 담아내

‘비비고 국물요리’ 라인업 확대됐다고 CJ제일제당이 전했다.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국물요리를 가정식 그대로 구현한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은 '비비고 갈비탕’과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다. 가정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방식대로 오랜 시간 직접 우려낸 육수와 풍성한 건더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갈비탕’과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다. 가정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방식대로 오랜 시간 직접 우려낸 육수와 풍성한 건더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오랫동안 보관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상온 제품으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은 고온살균(레토르트) 후에도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릴 수 있는 독보적 ‘한식 HMR 상온 기술’을 적용해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비비고 국물요리’ 제품을 총 14종으로 확대했다.

‘비비고 갈비탕’은 갈비와 무, 마늘, 대파, 표고버섯, 다시마 등 5가지 야채로 직접 우려내어 담백하고 진한 육수가 특징이다. 먹기 좋게 뼈를 일일이 발라내는 정성을 더했고, 부드러운 살코기를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뼈가 없고 부드러워 어린아이와 시니어 세대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는 고소한 차돌양지와 구수한 재래식 된장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차돌양지를 넣어 고소함을 살렸고 두부, 감자, 표고버섯을 풍성하게 담아 끓인 것이 특징이다. 다시마와 사골로 우려낸 육수의 감칠맛이 일품이다.

CJ제일제당은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트렌드 분석 등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비비고 국물요리’ 매출을 올해 1000억원 이상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