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수빈,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위촉

배우 채수빈,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위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0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서울 사랑의열매
사진제공 : 서울 사랑의열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채수빈 씨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은 9월 4일 오후 4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 6층에서 진행되었다. 위촉식에는 배우 채수빈씨, Toin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윤영석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채수빈 씨는 위촉식에서 “그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릴 뿐만 아니라 좀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영석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은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채수빈씨를 모실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나눔으로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배우 채수빈씨는 이번 창립20주년을 맞은 사랑의열매 연중광고를 위해 재능기부를 펼쳤다. 사상 최고의 폭염을 기록하던 지난 8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이후 진행된 녹음작업에서도 빡빡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마음을 다해 참여하기도 하였다.
 
한편, 배우 채수빈씨는 ‘2015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 연기상’, ‘2017년 MBC 연기대상 월화극부분 여자 우수 연기상’을 받았으며, 올 10월부터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에 배우 이제훈과 함께 출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