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x성시경, '2018 STARPACK CONCERT6'에서 뭉친다

윤종신x성시경, '2018 STARPACK CONCERT6'에서 뭉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9.0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신-성시경의 스페셜한 만남! '2018 STARPACK CONCERT6' 개최
사진 : 스타팩
사진 : 스타팩

‘가요계의 시인’ 윤종신과 ‘발라드의 왕자’ 성시경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주)스타팩HQ와 (주)텍크올이 공동 주최하는 '2018 STARPACK CONCERT6'가 오는 1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6번째 스타팩 콘서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윤종신은 발라드 '좋니'로 또 다른 전성기를 맞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멜로디와 감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또 다른 주인공 성시경은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한국의 대표 감성 발라더로서 한여름 밤 잔잔하게 울려 퍼질 감미로운 노래와 명품 라이브로 더위에 메마른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이들의 만남은 발라드를 좋아하는 음악팬들과 음악을 통해 공감과 위로를 받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타팩 관계자는 "스타팩 구매 고객들에게 다른 마스크팩에서는 누릴 수 없는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고자 콘서트를 계획했다"며 "스타팩은 고객들에게 뷰티뿐만 아니라 감성까지 힐링할 수 있는 경험을 선물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앞서 다섯 번의 대형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STARPACK CONCERT는 마마무, 자이어티, 딘, 크러쉬, 도끼, 윤도현 밴드, 휘성, 케이윌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만을 엄선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