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이름과 연락처 기재만 하는 '홈리더 전형'으로 영업직 공채 뽑을 것

한샘, 이름과 연락처 기재만 하는 '홈리더 전형'으로 영업직 공채 뽑을 것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8.1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 직무, 리하우스TR(Territory Representative)과 SC(Space Coordinator)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영업직 공채를 블라인드 방식인 ‘홈리더 전형’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홈리더 전형' 지원자는 이름과 연락처 외에는 개인정보를 노출하지 않으며 만약 사진, 나이, 출신학교 등을 기재하면 오히려 감점을 받게 된다.

한샘 측은 '홈리더 전형'을 통해 업무에 대한 관심과 직무 적합성, 지원자의 열정만을 평가하겠다고 전했다.

채용 직무는 리하우스TR(Territory Representative)과 SC(Space Coordinator) 두 가지로 리하우스TR은 한샘의 비즈니스 모델 중 건자재부터 설치 가구 등을 유통 판매하는 리하우스사업부에 소속된 상권 관리자로 전국에서 근무하게 된다. SC는 한샘의 대형직영매장 플래그샵에서 근무하는 영업사원으로 선발 후 플래그샵이 위치한 서울과 분당, 수원, 부산, 대구에 배치된다.

지원 방법은 메일로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샘 홈페이지의 좌측 채용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29일 16시까지다. 합격자 발표 등 추후 일정은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