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과일함량 자랑하는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과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 출시
높은 과일함량 자랑하는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과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8.1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탕, 합성착향료, 착색료를 일체 넣지 않아

풀무원녹즙이 과일 함량을 높이고 콜라겐과 식이섬유를 듬뿍 넣은 건강한 곤약워터젤리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과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를 출시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 함량을 높여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시콜라겐을 1000mg까지 넣어 한 팩으로도 콜라겐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프레시 워터젤리 사과&콜라겐’, 매일 섭취하면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푸룬과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를 6000mg까지 담은 제품으로 국내 워터젤리 중 가장 높은 식이섬유 함량을 자랑하는 ‘프레시 워터젤리 푸룬&화이바’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워터젤리는 설탕, 합성착향료, 착색료를 일체 넣지 않고 과일 농축액을 사용해 과일의 순수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치어팩 형태의 파우치로 제작,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에도 용이다.

풀무원 녹즙 관계자는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맛과 건강을 잡은 워터젤리가 앞으로 남녀노소에게 인기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