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매니저, 악동뮤지션 수현 닮은꼴 과거 사진 공개! 시선집중!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매니저, 악동뮤지션 수현 닮은꼴 과거 사진 공개! 시선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8.1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광, 매니저 신분증 보고 깜짝! 바로 과거 사진 때문! 자칭 리즈 시절!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매니저가 악동뮤지션 수현과 똑닮은 과거 사진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앳된 그녀의 모습이 박성광의 아빠 미소를 유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박성광과 매니저는 옷 쇼핑을 하러 가기 전 순댓국을 먹기 위해 식당에 들어섰다. 음식을 주문한 뒤 매니저를 유심히 바라보던 박성광은 그녀가 목에 걸고 다니는 카드지갑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궁금해했다.
 
매니저가 카드지갑에서 꺼낸 것은 신분증. 그녀는 갓 성인이 돼 아직 앳된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는 과거 사진을 보여주며 “저 최고로 예뻤을 때!”라고 말했다. 이를 본 박성광은 “악동뮤지션 수현 닮은 것 같아”라며 아빠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매니저의 과거 사진보다 박성광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신분증에 붙어있는 ‘인체조직기증’ 스티커였다고. 이에 매니저는 인체조직기증을 하게 된 특별한 이유를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과연 병아리 매니저가 인체조직기증을 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그녀의 귀여운 과거 모습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이번 주 11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