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재하, 라디오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출연… “수준급 노래 실력” 눈길

배우 신재하, 라디오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출연… “수준급 노래 실력”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8.1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퇴근길, 여심 녹이는 감미로운 목소리에 ‘반응 폭발’

배우 신재하가 라디오에 출연해 수준급 노래 실력을 들려줘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서는 배우 신재하가 출연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청취자의 사연을 읽어주었다.
 
게시판에는 “신재하님 목소리도 좋고, 얼굴도 잘 생기고 못 하는 게 뭔가요?”, “목소리와 얼굴이 비례하는 것 같아요. 너무 잘생기고 목소리도 좋아요.” 등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청취자들의 목소리 칭찬에 이어 말투가 원래 조신한 편인지 묻자 신재하는 “원래도 약간 조신하게 말하는 편인데 방송이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아무래도 목소리만 들려드리는 일이 익숙하지 않아서 조심스럽게 말을 하다 보니 조신하게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답했다.
 
청취자들의 노래 요청이 이어지자 신재하는 오혁의 ‘소녀’를 열창하며 애절한 감성을 들려주었다.
 
방송 말미 이금희는 “오늘이 신재하 배우와 함께하는 마지막 시간이에요.”라고 오늘로서 마지막 방송임을 알렸다.
 
신재하는 “라디오에 고정으로 출연한 것이 처음인데 이렇게 제 목소리가 라디오에 나가는 게 저의 꿈 중에 하나였어요. 생각보다 일찍 이룰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또 선배님과 다른 좋은 분들과도 즐겁게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약간 꿈을 꾼 것 같아요. 저는 잠깐 어디 갔다 오는 거니까요. 계속해서 많은 사랑과 청취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소회를 밝히며 곧 작품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두 달간 함께한 방송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