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이영자x홍진경 뭉쳤다, KBS 새 예능 '볼 빨간 당신' 출격!

'절친' 이영자x홍진경 뭉쳤다, KBS 새 예능 '볼 빨간 당신' 출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8.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자x홍진경 KBS 신규예능 조우, 막강 절친케미 예고
사진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이영자와 홍진경이 뭉친다.

2018 예능계 '믿고 보는 언니들' 이영자, 홍진경이 손을 잡는다.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이하 ‘볼당’)의 MC로 동반 출연을 확정한 것이다.
 
이영자는 2018년 현재 자타가 공인하는 예능 대세 끝판왕이다. 막강한 입담은 물론 특유의 유쾌함과 친근함으로 장르불문 최고의 여자 예능인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이영자가 출연을 확정했다는 것만으로도 '볼 빨간 당신'은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영자와 호흡을 맞출 홍진경 역시 기대된다. 본인만의 특별한 캐릭터로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할 때마다 웃음을 빵빵 터뜨린 그녀이기 때문. 이처럼 미친 예능감을 자랑하는 홍진경이 본격 MC로 나섰을 때 어떤 웃음을 안겨줄지 기대된다.
 
무엇보다 연예계 대표 절친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누구보다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두 사람인 만큼 찰떡케미를 자랑할 전망. 특히 아직 '볼 빨간 당신'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동반 MC로는 오랜만에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은 9월 중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