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2’ 레드벨벳 조이, ‘과즙미소’부터 ‘온몸 투혼’까지! 맹활약 예고! 기대 UP!

‘슈퍼TV 2’ 레드벨벳 조이, ‘과즙미소’부터 ‘온몸 투혼’까지! 맹활약 예고! 기대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8.0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TV 2’ 레드벨벳 조이, 콧소리 작렬 트로트 한 소절! ‘과즙미 팡팡’
사진 :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사진 :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레드벨벳 조이가 ‘슈퍼TV 2’에서 온 몸을 내던지는 투혼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레드벨벳 조이의 ‘반전매력’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조이는 해사한 미소를 지은 채 상큼함을 뿜어내고 있다. 아이처럼 해맑고 사랑스러운 반달 눈웃음이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더욱이 조이는 레드벨벳 내 ‘트로트 1인자’다운 트로트 실력으로 현장을 완전히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옥구슬 굴러가듯 간드러진 콧소리를 뽐내며 내재된 흥을 폭발시킨 것. 조이는 흥겨움에 살랑살랑 어깨춤까지 곁들여 남심을 저격했다고.
 
그런가 하면, 조이는 온 몸을 던져 좀비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낮은 포복 자세를 유지하고는 조금씩 꿈틀거리는 좀비로 변신을 감행해 슈주 멤버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조이 바로 옆에 있던 이특은 “나 조이 무서워”라며 슬금슬금 자리를 피했다고. 온몸 투혼을 벌이며 연기력을 폭발시킨 조이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처럼 조이는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과즙미를 팡팡 터뜨리다가도 순식간에 연기력을 폭발시키는 반전매력으로 슈주를 쥐락펴락했다고 전해진다. 이 같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조이의 활약이 오늘(9일) ‘슈퍼TV 2’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주와 레드벨벳의 열 번째 맞대결은 XtvN ‘슈퍼TV 2’에서 오는 9일(목) 저녁 8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