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020 세대 컬처브랜드 ‘0(영, Young)’ 론칭

SK텔레콤, 1020 세대 컬처브랜드 ‘0(영, Young)’ 론칭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8.08.0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1020 세대들과 소통할 예정

1020 세대 컬처브랜드 ‘0(영, Young)’을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1020 문화와 소통하겠다고 SK텔레콤이 전했다.

이번 1020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론칭은 1999년 TTL을 선보인 이래로 약 20년 만이다. 

0이라는 브랜드 명칭은 숫자가 시작되는 0과 젊을을 의미하는 Young을 의미한다. 이에 이번 브랜트를 론칭함애 따라 1020세대에게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고, 새로운 모바일 데이터 환경과 라이프 혜택을 제공하며 이들을 응원할 예정이라는 것이 SK텔레콤의 입장이다.

0은 앞으로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음원 ‘SM STATION x 0’을 공개할 계획이며 1020 세대를 응원하는 0의 메시지를 담은 디자인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1020세대로부터 인기가 높은 유명 아티스트 NOVO(노보) 씨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 맥주, 가방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인지도를 높일 계획도 있다.

오는 13일에는 1020 세대에게 차별화된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0플랜’을 출시한다.

9월부터는 생활비에 민감하고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은 20대 대학생의 오늘과 내일을 응원하는 취지로 다양한 라이프 혜택을 9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