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개최

'제8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8.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7일부터 온라인 예선 접수 시작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제8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를 개최한다.

‘집에서 더욱 건강하게!’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집밥 요링왕 대회는 직접 만들어 먹는 집밥의 중요성과 가치를 되새겨보고 나아가 건강하고 즐거운 집밥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테팔에서 매년 개최하는 집밥 캠페인의 일환이다.

8월 7일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선접수를 시작으로 10월 13일 본선과 함께 시상식을 치르며 마무리될 이번 대회는 요리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인 1조로 팀을 구성하여 참가 가능하다.

예선 접수는 테팔 엑스퍼티즈 프라이팬과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를 이용한 나만의 시크릿 레시피로 식당보다 맛있는 집밥 요리, 쉬운 재료로 간편하게, 우리 가족 건강한 집밥 요리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요리 과정과 완성된 요리 이미지를 대회 공식 웹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셰프 멘토링-쇼미더 레시피’ 프로그램도 올해 새롭게 편성됐다. 한식, 양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오세득, 권우중, 황요한, 이원일 총 4명의 스타 셰프가 총출동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참가자가 희망 셰프를 적어내고 셰프가 예선 레시피를 보고 멘티를 선택함으로써 셰프별 본선 팀이 매칭된다.

본선을 거쳐 우수한 성적을 거둔 최종 4팀에게는 상금이 주어진다. 통합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테팔 건강한 집밥상 1팀에게는 상금 100만원, 테팔 아이디어 혁신상 2팀에게는 상금 각 50만원이 주어진다. 우승팀의 레시피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공식 레시피로 선정되며 이를 인증하는 증명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