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작가의 신간 '역사의 역사', 예스24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유시민 작가의 신간 '역사의 역사', 예스24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7.1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위는 ‘알쓸신잡’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의 신간 '열두 발자국'

유시민 작가의 신간 '역사의 역사'가 예스24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1위의 자리를 4주째 굳건히 지켰다.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의 신간 '열두 발자국'도 지난주보다 한계단 상승해 2위를 지키며 '알쓸신잡' 출연진들의 저술도서가 베스트셀러 1, 2위를 지키게 됐다.

역사강사 설민석이 출연한 방송의 인기로 관련 도서들이 순위권에 다수 포진했다.

어린이 역사 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7'은 5위를 기록했으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은 19위로 자리했다. 뿐만 아니라 ‘선을 넘는 녀석들’ 방송에서는 설민석과 이스라엘의 역사학자 유발 하라리와의 만남이 성사되며 유발 하라리의 대표작 '사피엔스'가 6위로 순위권에 진입하게 됐다.

가벼운 에세이도 인기중에 있다. 기분부전장애(가벼운 우울 증상이 지속되는 상태)를 가진 저자와 정신과 전문의와의 12주 간 대화를 엮은 에세이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는 두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했고,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노출된 하태완 작가의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전주와 마찬가지로 4위의 자리를 지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