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컴백하는 홍반장 홍경민! 생활밀착형 댄스곡 'DaDaDa'로 요지경 세상에 한 방 날리다!

4년만에 컴백하는 홍반장 홍경민! 생활밀착형 댄스곡 'DaDaDa'로 요지경 세상에 한 방 날리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뛰어난 예능감의 만능 엔터테이너 홍경민!
사진제공 : 마루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마루엔터테인먼트

개성있고 힘 있는 보컬과 오랜 라이브 공연으로 다져진 무대장악력까지 갖출 것을 모두 갖춘 가요계 홍반장, 홍경민이 2018년 여름을 시~원한 'DaDaDa'로 연다.

17일(화) 발매한 'DaDaDa'는 컨트리락을 기반으로 한 트랜디한 댄스곡으로 시작부터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공부에, 갑질에 지칠대로 지친 요지경 세상 속에서 이제는 착한 척 관두고, 귀찮은 일들은 내일로 좀 미뤄두고 지금 바로 떠나자’는 현실을 콕콕 파고드는 생활밀착형 가사에 후렴구 다다다가 가세해 한번만 들어도 계속 머리에 맴돌게 된다. 
 
'DaDaDa'는 최근 국민송 ‘좋니’를 만든 포스티노와 홍경민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하였으며 다양한 각도로 치고 들어오는 각종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충분한 홍경민의 호쾌한 보컬과 재치 있으면서도 거친 기타 사운드, 그리고 댄스 비트가 만나 유쾌! 상쾌! 통쾌한 곡으로 완성되었다.
 
지난 2014년 4월 '마지막 사랑에게'를 발표하고 실제로 인생의 반려자인 ‘마지막 사랑’을 만나 결혼한 홍경민. 4년만에 발매되는 신곡 'DaDaDa'로 어떤 행운이 모두 ‘다(Da)’ 그에게 ‘다다다’ 달려갈지 기대해 볼 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