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이소라, ‘소라찜’ 결성 비화 공개! “다니엘 헤니로 멤버 모아” 궁금증 UP

'해투3' 이소라, ‘소라찜’ 결성 비화 공개! “다니엘 헤니로 멤버 모아” 궁금증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이소라, "아직도 길거리 헌팅 당해" 슈퍼모델의 위엄 과시!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이소라가 ‘해투3’ 출연을 위해 ‘다니엘 헤니’로 이소라 사단을 결성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소라는 “‘소라찜 특집’의 멤버 구성을 직접 했다”며 마음이 잘 통하는 절친들을 초대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바로 그 때, ‘소라찜’ 멤버들은 한 목소리로 불만을 토로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다니엘 헤니가 나온다고 하더라. 그래서 나왔다”며 이소라가 아닌 다니엘 헤니에게 향해 있던 속마음을 전한 김민경을 시작으로, 홍석천 또한 “나도 다니엘 헤니 때문에 나왔다. 속았다”며 억울함을 토로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 것. 이에 전현무는 “이 정도면 ‘소라찜’이 아니라 ‘헤니찜’이다”라고 일갈해 주변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소라가 아직도 길거리 헌팅을 당한다고 밝히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슈퍼모델의 위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소라는 “뒤에서 어떤 남자가 계속 따라오는 느낌이 들었다”며 흥미진진한 헌팅 스토리의 포문을 열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들을수록 남다른 이소라의 헌팅 기준에 MC들은 연신 고개를 갸웃거렸다고 전해져, 헌팅의 전말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소라찜’ 멤버들은 거침없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았다고 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특히 홍석천은 ‘소라찜’의 멤버들을 보고 “내가 여기서 제일 예쁘다”며 미모 부심을 폭발시키는 가 하면, 김지민은 “전현무에게 (연애)축하 연락을 하고 싶었는데 못했다”며 그 이유를 밝혀 전현무를 진땀 흘리게 했다는 후문. 이에 이소라를 비롯한 ‘소라찜’ 멤버들의 맹활약이 담길 ‘해투동:소라찜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9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