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2’ 희철, “비엠! 너에게 DM을 날릴게!” KARD 비엠에 격한 팬 인증!

‘슈퍼TV 2’ 희철, “비엠! 너에게 DM을 날릴게!” KARD 비엠에 격한 팬 인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tvN ‘슈퍼TV 2’ 희철, KARD 비엠 ‘원픽’한 사연은? ‘애정 폭발’
사진 :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사진 :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슈퍼TV 2’ 희철이 남다른(?) 이유로 카드(KARD) 비엠의 팬이 된 사연을 밝혀 슈주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희철이 카드가 등장하기 전부터 들뜬 감정을 숨기지 않아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희철은 “제가 카드 팬이에요!”라고 밝히며 카드 멤버 중 비엠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드러낸 것. 이에 평소 걸그룹에만 적용되는 과한 환호를 비엠에게 펼쳐 슈주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 이어 희철은 “SNS에서 비엠의 몸이 좋은 사진을 많이 봤다. 진짜 멋있다”며 “모든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고 해맑게 자랑해 폭풍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희철의 비엠에 대한 거침없는 애정공세는 두 사람의 깜짝 댄스로 이어져 시선을 강탈시켰다. 희철과 비엠이 앞뒤에서 ‘불장난 댄스’를 펼친 것. 비엠은 음악이 나오자 희철과 환상의 듀엣 케미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희철은 비엠에게 “비엠! 너에게 DM(다이렉트 메세지)을 날릴게!”라며 끝까지 애정을 퍼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희철과 비엠의 ‘역대급 브로맨스’가 고스란히 담긴 ‘슈퍼TV 2’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슈주와 카드의 일곱 번째 예능 맞대결은 오는 19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