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의 맏형 이순재, 신구의 심쿵 로맨스 연극 '장수상회' 9월 7일 개막

꽃보다 할배의 맏형 이순재, 신구의 심쿵 로맨스 연극 '장수상회' 9월 7일 개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7.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출연 확정

꽃보다 할배의 맏형 이순재, 신구의 심쿵 로맨스 연극 '장수상회'가 오는 9월 7월 개막한다.

노인들의 순수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연극 '장수상회'는 노인들 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를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아온 명품 연극으로 이미 영화로도 제작되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린바가 있다.

연극으로서는 흔치 않게, 미국 LA 투어를 성공시킨 것은 물론 제주, 대전, 전주 등. 전국 30개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과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는 사랑 앞에서 나이를 불문하고 소년 소녀가 되는 연애 초보들의 심쿵 로맨스를 선보인다.

이번 연극에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가 출연을 확정하여 관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까칠한 노신사 성칠 역에, 꽃보다 할배의 히어로 이순재, 신구 배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마음만은 소녀인 금님 역에, 가슴 따뜻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손숙과 박정수가 캐스팅 된 것이다.

설렘 가득한 로맨스와 가족들의 사랑을 일깨워 줄 연극 '장수상회'는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