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린, 명실상부 대한민국 OST 퀸의 등장! 이번 주 린’s 데스티니는?

‘히든싱어5’ 린, 명실상부 대한민국 OST 퀸의 등장! 이번 주 린’s 데스티니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싱어5’ 린,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 앞두고 자존심 건 각오! 시선 집중!
사진제공 : JTBC ‘히든싱어 시즌5’
사진제공 : JTBC ‘히든싱어 시즌5’

‘히든싱어 시즌5’ 새 원조 가수로 명실상부 대한민국 OST의 퀸 가수 린이 등장한다. 그녀는 자존심을 건 각오를 밝혀 긴장감을 조성하는가 하면 극적인 대 이변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이번 주 린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린은 지난 2001년에 데뷔해 ‘…사랑했잖아…’, ‘사랑..다 거짓말’, ‘실화’, ‘통화연결음’, ‘엄마의 꿈’ 등 감미롭고 애절한 음색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소울 보컬리스트다.
 
특히 린은 ‘시간을 거슬러’, ‘My Destiny’, ‘With You’, ‘LOVE’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섬세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극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면서 국내는 물론 아시아의 러브콜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OST 퀸으로 거듭났다. 이에 그녀가 이번 주 ‘히든싱어5’의 새 원조 가수로 등장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린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지으며 등장했고 이에 스튜디오는 뜨거운 함성과 박수를 보내며 반겼다고 전해져 그녀의 등장에 관심을 모은다.
 
이 가운데 린은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앞두고 자신보다 더 ‘린’같이 부르는 것은 “용납할 수 없을 것 같아요”라며 자존심을 건 각오를 밝히면서 스튜디오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게 했다고 전해져 린과 모창 능력자들의 대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MC 전현무가 “히든싱어 이변이 연출됐습니다”라고 말해 히든 판정단을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이번 주 린 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대 이변의 주인공이 된 원조 가수 린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오는 15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히든싱어5’는 바다, 박미경, 비, 양희은, 에일리, 이소라, 자이언티,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