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박은혜-안미나, "이게 무슨 소리야?" 고성난무 나이트 사파리 투어!
'배틀트립' 박은혜-안미나, "이게 무슨 소리야?" 고성난무 나이트 사파리 투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박은혜-안미나, 야생동물만 300여종! 한밤 중 카오야이 정글 탐험 예고! ‘초긴장’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배틀트립’ 박은혜-안미나가 한밤 중 정글을 누비는 ‘나이트 사파리 투어’를 떠난다.

오는 14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018 떠오르는 휴가지’라는 주제로 모델 선후배 송경아-송해나와 배우 선후배 박은혜-안미나가 출연한다. 앞서 방송된 송경아-송해나의 ‘베트남 푸꾸옥’ 여행에 이어, 이번 주에는 ‘태국’의 숨겨진 여행지 ‘카오야이’로 떠난 박은혜-안미나의 ‘안박 투어’가 공개돼 여행 욕구를 샘솟게 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박은혜-안미나가 어둠이 깔린 카오야이의 정글 탐험에 도전한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컴컴한 산속을 오픈되어 있는 사파리 차를 타고 달리며 야생 그대로의 정글과 마주할 예정. 특히 카오야이 국립공원에는 사향고양이부터 코끼리까지 300여종의 야생동물이 산다고 해, 박은혜-안미나가 어떤 야생동물과 조우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스틸 속에는 무언가에 소스라치게 놀란 박은혜-안미나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나이트 사파리 투어 도중의 모습으로, 박은혜-안미나는 어둠이 짙게 깔려 언제, 어디서, 어떤 야생동물이 출몰할지 모르는 상황에 닥치자 촉각을 곤두세우기 시작했다. 이때 멀리서 알 수 없는 야생동물 소리가 들려오자 박은혜는 “이게 무슨 소리야?”라며 주위를 살피기 시작했고, 이내 정글에는 박은혜-안미나의 고성만이 울려 퍼졌다는 후문. 이에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하지만 긴장감 서린 나이트 사파리 투어가 끝난 뒤 박은혜는 “어떤 야간 사파리랑도 비교할 수 없는 것 같다. 여기를 2-3일동안 좀 더 여유 있게 천천히 보고 싶다”면서 아쉬움을 폭발 시켰다는 후문. 이에 박은혜-안미나의 고성과 감탄이 뒤섞인 카오야이 나이트 사파리 투어가 담길 ‘배틀트립’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1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commercen.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