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허경환, “연 매출 80억 CEO” 입 떡 벌어지는 대규모 매출 공개! ‘대박’

'해투3' 허경환, “연 매출 80억 CEO” 입 떡 벌어지는 대규모 매출 공개! ‘대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허경환, “내가 양계장 가면 닭들이 가슴 가리고 뒷걸음질 쳐” 웃음 빵~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에서 허경환이 입이 떡 벌어지는 허닭 매출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허경환은 허닭의 연 매출이 80억이라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더해 그는 임원 회의까지 직접 진행한다면서 진정한 CEO 면모를 드러내기도. 이에 유재석은 “허경환의 유행어 모두 회의에 쓸 수 있을 것 같다”며 ‘아니 아니 아니 되오’, ‘바로 이 맛 아닙니까’ 등 유행어로 회의를 진행하는 허경환을 깨알 같이 흉내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허경환은 사업 규모에 대해 “내가 양계장을 가면 닭들이 뒷걸음질 칠 정도다”며 가슴을 가리며 도망가는 닭을 재연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에 전현무는 “누가 들어가도 닭들은 뒷걸음질 친다”고 일갈해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 이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전하는 허경환의 상상 초월 사업 규모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홍진영이 허경환을 ‘최악의 남자'로 꼽았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홍진영은 “허경환은 좋은 사람이다. 착하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준다”며 칭찬을 나열하다가 이내 “그러나 최악의 남자다”라면서 최악의 남자로 꼽은 치명적인 이유를 밝혔다. 이에 허경환은 “가질 수 없어서 그러시지 않을까..”라며 근거 없는 자신감을 폭발 시켰다고 전해져, 홍진영-허경환의 아슬아슬한 토크 난타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49 시청률을 포함, 매주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든든히 지키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2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