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 앞치마핏→수트핏, 하석진의 깜짝 변신! 고원희와 파티에 나타난 이유는?

‘당신의 하우스헬퍼’ 앞치마핏→수트핏, 하석진의 깜짝 변신! 고원희와 파티에 나타난 이유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1일), 앞치마를 벗은 하석진의 훈훈한 변신
사진 제공 : KBS
사진 제공 :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이 깜짝 변신에 나선다. 그가 앞치마를 벗고 수트를 입은 이유는 무엇일까.

만능 하우스헬퍼와 남들보다 열배는 더 지저분한 고객의 관계로 처음 만난 지운과 상아. 능력 좋은 남자친구도 스펙이라는 이유로 해외 출장을 떠난 남자친구의 집에서 지내던 상아는 지운 덕분에 집과 함께 마음까지 정리할 수 있었다. “어쩐지 집만 정리된 게 아니라 내 머릿속도 정리가 좀 된 것 같거든요”라는 상아의 인사와 함께 두 사람 사이의 의뢰는 기분 좋게 끝을 맺었다.

그래서일까. 공개된 스틸 속 파티장에 나란히 서있는 두 남녀는 낯설게 느껴진다. 앞치마를 벗고 고급스러운 수트를 차려입은 지운과 집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상아의 대외용 모습도 어색하기 그지없다. 화려한 옷과는 달리 두 사람 모두 밝지만은 않은 표정이라 이 상황에 대한 의문을 자아낸다. 그저 하우스헬퍼와 고객 사이인줄만 알았던 지운과 상아가 파티장에 함께 등장한 이유는 무엇일까.

관계자는 “오늘(11일) 밤, 지운과 상아가 임다영(보나)의 집에서 다시 만난다. 그리고 상아의 개인적인 부탁으로 파티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설명하며, “지난 주, 상아와 우연히 마주치던 권진국(이지훈)도 본격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평소 앞치마를 멘 모습과 달리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지운을 볼 수 있다. 본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덧붙였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오늘(11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 5, 6회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