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애틋 터치→달달 백허그! 미소유발 '병실 스킨십'!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애틋 터치→달달 백허그! 미소유발 '병실 스킨십'!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한층 더 견고해진 로맨스 예고! 기대 UP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공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공

5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지수 1위(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를 이어가고 있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백선우, 최보림/ 이하 ‘김비서’)의 투박 커플 박서준과 박민영의 애틋 터치와 달달 백허그 스틸이 공개돼 극과 극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이에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펼쳐질지 관심을 모은다.

지난 10화에서 24년 전 유괴사건에 대한 기억을 찾고 그 충격에 정신을 잃은 김미소(박민영 분)와 이에 목놓아 미소의 이름을 부르며 애타는 마음을 드러낸 이영준(박서준 분)의 모습이 그려져 애틋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극과 극 분위기의 두 사람이 담겨 궁금증을 높인다. 환자복을 입은 미소와 그런 미소의 곁을 붙박이처럼 지키고 있는 영준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미소는 두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모습. 커다란 눈에 담긴 눈물과 영준을 향한 애타는 시선이 슬픔을 울컥 토해내는 듯 하다. 이에 영준은 슬픔에 찬 미소의 손을 두 손으로 꼭 감싸 쥐고 그윽한 눈빛으로 미소를 바라본다. 서로를 향한 애틋하고 절절한 감정이 아이컨택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져 먹먹함을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달달 그 자체’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영준과 미소의 병실 백허그가 공개된 것. 미소를 품 안에 가둔 영준과 사랑스런 미소를 짓는 미소의 모습이 엄마미소를 유발하며 한층 더 달달해진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5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이어가고 있고,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 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다. 오늘(11일) 밤 9시 30분 11화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