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2’ 예성 VS (여자)아이들 우기, 가수와 팬의 ‘슈주 댄스’ 최초 대결 START!

‘슈퍼TV 2’ 예성 VS (여자)아이들 우기, 가수와 팬의 ‘슈주 댄스’ 최초 대결 START!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1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tvN ‘슈퍼TV 2’ 슈주, 진짜 ‘엘프’ 등장에 술렁술렁! 설렘 반 의심 반!
사진 :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사진 :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여자)아이들’ 우기가 ‘슈퍼주니어’ 예성에게 댄스 대결을 신청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가운데 (여자)아이들 우기는 거침없는 걸크러시 매력으로 슈주를 위협하는 것도 모자라 ‘슈주 댄스’에서도 남다른 능력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우기가 중학생 때부터 슈주의 열렬한 팬으로 팬클럽에도 가입했던 진짜 ‘엘프’였던 것.
 
이어 우기가 슈주 멤버 중 려욱을 ‘최애 멤버’로 꼽아 눈길을 끈다. 우기는 려욱의 트레이드 마크인 “자신있어~!”를 외치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그러자 이를 지켜보던 신동은 “려우기 좋아해서 우기야?”라며 질투를 고스란히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슈주 성덕’인 우기가 슈주 안무를 100% 소화할 수 있다고 자부해 슈주 멤버들을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우기는 예성을 대결 상대로 지목, ‘슈주 멤버’와 ‘슈주 팬’이 최초로 ‘댄스 대결’을 펼치는 진풍경을 펼쳐 보였다. 우기는 마치 슈주에 빙의한 것처럼 칼군무를 선보였다고. 심지어 슈주가 1주 밖에 활동하지 않았던 ‘로시엔토’의 안무까지 소화해 모두의 입을 벌어지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이에 슈주 은혁은 “감동을 받았고 한편으로는 실망스러웠다”며 예성-우기의 명대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과연 가수와 팬이 ‘슈주 댄스’로 맞붙은 대결 결과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같은 슈주와 (여자)아이들의 여섯 번째 예능 맞대결은 오는 12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