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매니저, ‘먹바타’ 레벨업! 북어찜 먹방서 新기술 ‘단어 연상법'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매니저, ‘먹바타’ 레벨업! 북어찜 먹방서 新기술 ‘단어 연상법'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0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의 메뉴는 무엇? 특별한 북어찜!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의 ‘먹바타’ 매니저가 레벨업 했다. 그가 이영자의 추천을 받고 북어찜을 먹으러 간 곳에서 신기술 ‘단어 연상법’을 선보인 것. 과연 그의 신기술은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이영자가 추천한 북어찜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높인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 매니저는 이영자의 추천을 받아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인 ‘북어찜’을 먹으러 간다. 평소처럼 이영자로부터 먹는 순서와 방법을 전수받은 그는 막힘없이 술술 먹방을 펼쳤다는 전언.
 
이후 매니저는 “제가 단어를 캐치해요~”라고 말하며 ‘단어 연상법’으로 인해 ‘먹바타’ 능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음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완벽한 줄 알았던 매니저의 신기술 ‘단어 연상법’은 허점 투성이었다. 매니저는 이영자에게 먹방 후기를 전하며 뒤늦게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멘붕에 빠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이영자 추천한 북어찜을 먹으며 매니저가 실수한 것은 무엇일지, 단 한 번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이영자의 추천 음식은 오는 7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