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10년 지기 매니저와 첫 등장! 영양제X노래X리액션 중독 일상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10년 지기 매니저와 첫 등장! 영양제X노래X리액션 중독 일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7.0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현준, 내일(7일) 10년 지기 매니저와 ‘전지적 참견 시점’ 출격!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이 내일(7일) 매니저와 첫 등장 예고했다. 특히 신현준의 출연은 직접 제작진을 찾아온 매니저의 제보로 이루어졌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으는데, 매니저가 신현준의 어떤 일상을 폭로했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 측에 따르면 제작진을 직접 찾아와 연예인을 제보한 인물이 있다. 그는 바로 배우 신현준의 10년 지기 매니저 이관용. 그는 “뭐에 꽂히면 헤어 나오지 못하는 것 같아요”라며 신현준의 각종 중독 증상을 폭로했다는 전언이다.
 
신현준의 첫 번째 중독은 비타민 젤리다. 공개된 사진에는 젤리를 골라 먹는 신현준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매니저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젤리를 나눠주며 무의식 중에도 계속 젤리를 흡입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신현준은 하루 종일 같은 노래만 듣는가 하면, 사소한 것에도 쉴 새 없이 웃음을 터트렸다. 매니저에 따르면 신현준의 트레이드 마크인 박장대소 웃음도 사실은 ‘리액션 중독’의 하나라고.
 
신현준 만의 개성 넘치는 일상이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차 안에서 확성기로 대화하는 신현준과 매니저의 모습이 포착됐다. 범상치 않은 이들의 ‘확성기 대화’에는 어떤 특별한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신현준과 10년 지기 매니저의 이야기는 오는 7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인기기사
최신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