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커지고 더 재밌어진 '2018 보드게임콘' 열려

더 커지고 더 재밌어진 '2018 보드게임콘' 열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7.0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2개의 기업이 참가, 국내외 500여종의 유명 보드게임이 펼쳐져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서 더 커지고 더 재밌어진 '2018 보드게임콘' 행사가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8 보드게임콘'은 올해로 14회 째를 맞이하며 작년 대비 8백여 개의 좌석을 추가로 마련되었다.

또한 그간보다 규모가 커지며 총 22개의 기업이 참가, 국내외 500여종의 유명 보드게임이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전시된 게임을 체험할 뿐만 아니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신작게임 선공개와 특급 현장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참가 업체로는 놀이속의세상, 젬블로, 코리아보드게임즈, 행복한바오밥, 만두게임즈, 조엔, 공간27, 에듀카코리아, 매직빈, 정경자창의키즈스쿨, 보드엠, 브레인티저스,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 나비타월드, 팝콘에듀, 우보펀앤런, 게임올로지, 다즐에듀, 일러스트넷, 이티원, 이너보이스, 미미월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유튜버 '보드라이브'와 '로비의 평범한 보드게임'이 생생한 행사 현장을 구독자들에게 라이브로 전달하며 최고의 보드게이머를 가릴 대회도 열리게 된다.

참가인원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보드게임 대회'는 올해 맨해튼·스플렌더·아발론을 비롯한 총 14개의 종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