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단독 예능 ‘몬스타엑스레이 시즌 3’ 개인 티저 영상으로 ‘천의 얼굴’ 깜짝 공개!

몬스타엑스 민혁, 단독 예능 ‘몬스타엑스레이 시즌 3’ 개인 티저 영상으로 ‘천의 얼굴’ 깜짝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6.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28일 오후 8시 JTBC2,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 통해 첫 방송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 민혁이 ‘천의 얼굴’로 변신해 남다른 예능감을 예고했다.

JTBC2와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는 몬스타엑스 단독 리얼리티 'MONSTA X-ray 3'(이하 몬스타엑스레이 3)는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민혁의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민혁은 '천의 얼굴'로 변신, 다양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겼다. 민혁은 지난 시즌 1, 2에서 시인, 모던보이, 드라마 여주인공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몬스타엑스레이' 내 가장 최고의 예능 캐릭터로 인정받았다. 이어 민혁은 이번 시즌 3에서도 ‘레전드’ 캐릭터를 예약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했다. 특히 민혁은 티저 영상을 통해 신명 나는 부채춤부터 영화 '코코'의 등장인물 ‘헥터’까지 눈부신 소화력을 자랑하는 분장과 캐릭터로 역대급 웃음을 예고했다.
 
민혁이 ‘폭풍 예능감’을 드러내며 눈길을 끈 '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각각 시즌 1, 2로 방송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몬스타엑스레이'의 세 번째 시즌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 3'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흥겨운 트로트에 몸을 맡기며 코믹한 댄스를 거침없이 선보이는 모습은 본 방송에서 ‘역대급’ 웃음을 기대하기에 충분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레이 3'는 멤버 기현의 매력이 빛나는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최근 민혁은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나의 수학 사춘기'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예능 대세로의 시작을 알렸다. 민혁은 수학 발전을 위해 20대의 대표로 나서, 매력적이면서도 재치 넘치는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