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진-박지선 라디오 진행 1달 기념, 독특한 조공 공개

박영진-박지선 라디오 진행 1달 기념, 독특한 조공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크 보낸 팬 누구야~ 엄마 모시고 와!’

박영진-박지선 라디오 진행 1달 기념, 독특한 조공 공개

개그맨 박영진이 팬들로부터 받은 독특한 소케이크를 공개했다.

박영진은 지난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가 즐겨먹는 부드러운 케이크가 소~프트 케이크야^^’라는 글과 함께 소케이크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번에 박영진이 공개한 소케이크는 박영진이 처음으로 라디오DJ를 맡은 SBS러브FM ‘박영진-박지선의 명랑특급’이 한달 된 기념으로 선물 받은 케이크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명랑아~ 한달 축하해’라는 글이 적힌 젖소모양 케이크가 해맑게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이들이 선물 받은 케이크는 박영진의 소 개그를 연상시키는 소 모양으로 제작돼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한 SBS러브FM ‘박영진-박지선의 명랑특급’ 홈페이지에는 박영진과 박지선이 소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도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명랑특급 한 달 기념 축하해요~' ‘한 달이 아니라 한오백년은 방송하세요~’ '박영진이라 케이크도 소 모양이네' ‘케이크에서 소고기 맛 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개그맨 박영진은 KBS 개그콘서트 교무회의에서 부조리 논리를 내세우는 교감선생님으로 출연, ‘~만든 녀석 누구야? 엄마 모시고 와’를 외치며 제2의 유행어 탄생을 예감케 하는 한편 한우 사업가로도 승승장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