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보배 정영주,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주연 캐스팅! 한층 더 새로운 모습 기대~

믿보배 정영주,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주연 캐스팅! 한층 더 새로운 모습 기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6.1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영주, 드라마-뮤지컬 종횡무진!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엠마’ 역 확정~
사진 제공 : 카라멜이엔티
사진 제공 : 카라멜이엔티

믿고 보는 배우 정영주가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출연 소식을 알렸다.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바깥세상과 단절된 채 스스로 고립된 삶을 택한 '엠마'와 가짜보다 더 진짜 같은 도우미 로봇 '스톤'의 서로 다른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잊고 지낸 온기를 선사한다.
 
배우 정영주는 혼자만의 고독한 삶을 선택한 주인공 ‘엠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도우미 로봇 ‘스톤’을 만나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통해 정영주는 한층 더 새로운 캐릭터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엠마’ 역에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연, 정연이 트리플 캐스팅 되어 각기 다른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한편, 엠마를 세상 밖으로 이끌어줄 어딘가 조금 비밀스러워 보이는 로봇 ‘스톤’ 역에는 배우 이율, 고상호, 이휘종이 함께 한다. 엠마와 같은 마을에 사는 독특한 소년 ‘버나드’는 배우 최석진, 이상운이, 엠마의 딸 ‘미아’는 배우 임예슬, 박지은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와 뮤지컬을 넘나들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정영주가 이번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배우 정영주가 주연으로 함께하는 뮤지컬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는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프리뷰 공연은 6월 21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