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DJ H.ONE), '울트라 코리아2018' 비하인드 컷 공개! "응원해준 관객들께 감사" 참여 소감
몬스타엑스 형원(DJ H.ONE), '울트라 코리아2018' 비하인드 컷 공개! "응원해준 관객들께 감사" 참여 소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6.1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빛깔의 조명 아래서 디제잉에 몰입한 모습이 눈길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 형원(DJ H.ONE)이 '울트라 코리아 2018'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 형원(DJ H.ONE)이 지난 9일 참여했던 '울트라 코리아 2018' 무대의 비하인드 컷을 게재,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형원(DJ H.ONE)은 화려한 빛깔의 조명 아래서 디제잉에 몰입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또 다른 사진 속 형원(DJ H.ONE)은 비춰지는 조명에 따라 분위기를 바꾸며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지난 9일 형원(DJ H.ONE)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울트라 코리아(UMF KOREA, ULTRA KOREA) 2018’의 매직 비치 스테이지에 올라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약 50분간 진행된 형원(DJ H.ONE)은 빗 속에서도 매력적인 디제잉으로 폭발적인 무대를 꾸몄다. 이에 관객들은 큰 함성을 내지르며 열광적인 분위기에 화답했다.
 
특히 이날 형원(DJ H.ONE)의 무대에서는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아이엠이 깜짝 등장해 형원(DJ H.ONE)을 응원했다. 셔누와 아이엠은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리듬에 몸을 맡기며 형원(DJ H.ONE)의 무대를 신나게 즐겼다는 후문이다.
 
형원은 소속사를 통해 "세계적인 EDM 축제 중 하나인 '울트라 코리아'에 2년 연속 무대를 꾸밀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무대를 응원해준 관객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함께 응원해준 몬스타엑스 멤버들 덕분에 더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었기에 멤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몬스타엑스로서 또 DJ H.ONE로서 좋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울트라 코리아 2018'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형원(DJ H.ONE)은 '울트라 코리아 2018'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숨 가쁘게 다음 일정을 이어간다. 형원이 속해있는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18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해 16개 도시 17회 공연을 펼치며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월드투어에서 더 많은 도시를 누비며 그들의 매력을 알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