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상'에 빛나는 영화 '몬몬몬 몬스터' 스틸컷 공개

201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상'에 빛나는 영화 '몬몬몬 몬스터' 스틸컷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6.1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을 해치는 괴물, 괴물을 납치한 인간, 인간을 괴롭히는 인간,
누가 더 괴물일까

괴물들의 묵직한 한방을 보여줄 영화 '몬몬몬 몬스터'가 7월 개봉을 확정하며 12종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이미 지난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통해 국내에 선보여졌던 영화 '몬몬몬 몬스터'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관객상'을 받았었다.

이에 화제에 올랐던 영화가 국내에 정식으로 개봉되며 관객들의 기대가 상승하고 있는 것이다.

영화는 주인공 '린슈웨이'가 교내에서 '몬스터'로 불리는 '런하오' 일당의 모함에 휘말려 잠입하게 된 곳에서 괴물과 맞닥뜨리는 이야기로 펼쳐지고 있다.

이 사건으로 '린슈웨이'는 괴물을 납치하며 새로운 일들이 펼쳐진다.

인간을 헤치는 괴물, 괴물을 납치한 인간, 또 인간과 인간사이의 폭력성을 다룬 이번 영화는 선과 악의 모호한 경계와 인간의 양면성을 그려내며 진짜 몬스터는 누구인지 질문을 던진다.

공개된 스틸사진으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은 더욱 증폭된다.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하는 주인공 '린슈웨이', 그런 그에게 누명을 씌우고 괴롭히는 '런하오' 일당들의 모습, 괴물을 납치하려는 이들의 모습 등 영화는 일상적이지만 충격적인 장면들로 채워진다.

대만 청춘 로맨스의 '원조'로 불리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감독이 이번 영화에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하며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