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미키, 싱글 ‘짜릿하게’ 재킷 메이킹 영상 깜짝 공개! ‘상큼 발랄 환상 케미 돋보이는 비하인드’
우주미키, 싱글 ‘짜릿하게’ 재킷 메이킹 영상 깜짝 공개! ‘상큼 발랄 환상 케미 돋보이는 비하인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6.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로 또 같이 다양한 장면을 색다르게 연출하며 '우주미키'의 완벽한 ‘케미’ 담아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싱글 ‘짜릿하게’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밝은 햇살이 가득한 야외 테니스코트에서 촬영된 우주미키의 '짜릿하게'(STRONG) 재킷 촬영 현장은 상큼하고 발랄한 우주미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초록색의 상의와 흰 숏팬츠, 스커트로 매력적인 시밀러 룩을 완성시킨 우주미키는 환상적인 ‘케미’로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설아와 도연은 촬영 내내 연신 밝은 미소를 드러내며 ‘우주미키’만의 상큼함을 뽐냈다.
 
설아는 새로운 유닛 '우주미키'의 탄생을 알리며 "재킷 사진을 찍으러 왔다"며 "시원하고 톡 쏘는 느낌이 난다"고 재킷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도연 역시 "옷도 초록색으로 밝고 상큼한 느낌이 난다"며 "통통 튀고 발랄하면서 시원한 느낌으로 찍었다"고 촬영 콘셉트에 대한 설명을 더했다.
 
루다와 유정 역시 사랑스러우면서도 깜찍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유정은 "깜찍하게 양갈래 머리를 해봤다"며 자신의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고, 루다는 "평소처럼 열심히 상큼함을 만들어보겠다"며 과즙미 넘치는 표정으로 매력을 더했다.
 
이어진 푸른색 배경의 실내 촬영에서도 우주미키는 청량감 가득한 매력을 적극 발산했다. 특히 설아는 "이번에는 찡그리면서 톡 쏘고 '스트롱'을 표현할 수 있는 표정을 많이 했다"며 다채로운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4명의 멤버들은 따로 또 같이 다양한 장면을 색다르게 연출하며 '우주미키'의 완벽한 ‘케미’를 카메라에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우주미키는 “네 명이 새로운 조합으로 찾아뵙게 되었는데 어떠셨냐”며 "앞으로도 우주미키 모습 많이 기대해 주시고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남겼다.
 
앞서 걸그룹 우주소녀의 설아, 루다와 위키미키의 도연, 유정이 뭉친 스페셜 유닛으로 화제를 모은 우주미키는 지난 1일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했다.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루트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 색과 유정의 걸크러쉬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준다.
 
워너원, 뉴이스트W, MXM, 정세운 등을 프로듀싱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키겐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귀여우면서도 당당하게 다가가는 노랫말이 우주미키의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큐티 호러'를 표방하는 뮤직비디오 역시 쟈니브로스가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지난 1일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하고, 활발한 프로젝트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